관리 메뉴

cmos00

Maxwell House 본문

+ 소개하기/AD & PRs

Maxwell House

cmos00 2016.07.27 05:17
오래된 광고지만 20대가 이야기하는 솔직한 고백이라는 컨셉을 통해 젊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광고라는 점을 어필하여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메시지로 소구하였다.

굉장히 참신한 접근이기에 기억에 남는 광고이므로 이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내용을 통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2009년 포스팅 내용>


맥스웰 하우스가 20대를 메인타겟으로 설정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스무살의 고백' 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빅스타를 내세우기보다 일반인들을
광고에 사용함으로써 친숙함을 주고, 메시지가 진실되게 전달되도록 하였다.
같은 컨셉으로 많은 양의 광고를 만들어 단순노출효과를 노리고 있는 듯...
20대와 공감하고 싶어하는 맥스웰 하우스 캠페인...과연 성공을 거둘런지?

현제 DAUM과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반인들의 진실한 메시지가 담긴 내용들도 공모전을 진행중이다.
일반 고객들과 소통한다는 측면에서 굉장히 긍정적...광고를 실제 고객이 직접 만든다는 컨셉...


내용이 20대에게 상당히 공감되는 내용들...풋풋한 이야기들이라 상당히 괜찮은 광고같다.
특히 나도 공감되는 내용들이 몇개 있다..ㅋㅋ
처음에는 별로 였는데 자꾸보니까...왠지 호감가는 광고...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나는 성공하는데..한표..ㅋㅋ


09년 7월 11일 방영


09년 7월 12일 방영


09년 7월 12일 방영


09년 7월 12일 방영


09년 7월 12일 방영


09년 7월 13일 방영


09년 7월 14일 방영


09년 8월 1일 방영

09년 8월 1일 방영


09년 8월 1일 방영


09년 8월 1일 방영


09년 8월 2일 방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소개하기 > AD & P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6.07.27
SK 기업 PR광고  (0) 2016.07.27
Maxwell House  (0) 2016.07.27
금연광고 모음  (0) 2016.07.27
Interactive Banner <Corona>  (0) 2011.07.06
Interactive Banner <McDonald>  (0) 2011.06.23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