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Marketing
- 손자병법 활용
- 60d
- 광고
- 매체
- research
- 경영전략
- 브랜드
- 대인관계
- 경영전쟁
- 손자병법
- 올포스트
- ad
- olpost
- Dslr
- 차가운바다
- 카메라
- 소비자
- frozensea
- communication
- 손자
- 광고조사
- 광고학개론
- 손무
-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 Advertisement
- 리서치
- 심리학
- cmos00
Archives
- Today
- Total
cmos00
SK 기업 PR광고 본문
728x90
사람이 중심이 되는 감성에 소구하는 광고는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그 힘을 잃지 않는다.
비록 그 내용의 소제들이 옛날 것이더라고...
<2009년 포스팅 내용>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점점 없어지고 점점 더 단절되어가는 지금
SK의 기업광고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그렇기에 옛날의 가족애가 더욱 소중하고 더 그리워지는 것일지 모른다...
728x90
'+ 소개하기 > AD & P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 2016.07.27 |
---|---|
- (0) | 2016.07.27 |
Maxwell House (0) | 2016.07.27 |
금연광고 모음 (0) | 2016.07.27 |
Interactive Banner <Corona> (0) | 2011.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