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리서치
- 손자병법 활용
- cmos00
- 매체
- Advertisement
- 60d
- 광고
- 소비자
- 경영전쟁
- 올포스트
- 심리학
- 커뮤니케이션
- Dslr
- ad
- 카메라
- 손자병법
- 광고조사
- 차가운바다
- communication
- 손자
- 마케팅
- research
- frozensea
- Marketing
- 브랜드
- 광고학개론
- 손무
- 경영전략
- 대인관계
- olpost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7/05/02 (1)
cmos00
1-1. 모바일과 UX/UI/GUI의 이해 1
1. 모바일 서비스의 이해 1) 모바일 앱 종류 및 특징 (1) 네이티브 앱 - 접근성이 좋으며, 사용자의 홈 스크린에 보여지는 앱 아이콘을 선택해서 즉시 시작이 가능 - 항상 로그인 되어 있어 사용성이 좋으며, 본인에게 맞추어진 정보를 즉시 볼 수 있음 - 타 운영체제에서 사용불가하며 개발 난이도가 높은 편 (개발 시간과 비용이 높음) - 운영체제 별로 제공하는 고유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음 - 디바이스의 다양한 센서, 기능, 프레임워크 사용가능 (지문센서, 가속도계, 자이로, 기압계 등) (2) 웹 앱 - 웹 브라우저 앱을 통해 접속하며 별도의 주소를 입력해야 함 (접근성이 낮음) - 다양한 해상도 대응 방식으로 제작 가능 (One Source Multi Use) - 개발 난이도가 낮은 편 (..
+ 정리하기/모바일 GUI 디자인
2017. 5. 2.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