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매체
- 카메라
- 60d
- 경영전쟁
- 심리학
- 리서치
- 마케팅
- communication
- 광고
- 대인관계
- 손자병법
- 올포스트
- frozensea
- cmos00
- 브랜드
- 차가운바다
- Dslr
- Marketing
- Advertisement
- 손무
- 광고조사
- 손자
- 커뮤니케이션
- research
- 경영전략
- ad
- 광고학개론
- olpost
- 소비자
- 손자병법 활용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6/11/29 (1)
cmos00
O2O 스타트업 with 플랫폼
11월 24일에 구글 캠퍼스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에 다녀왔다. 2020년까지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O2O 시장의 플레이어와 플랫폼들이 현 상황과 전망, 지원 재원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였다.O2O는 다른 무엇보다 On-Off의 밀접한 협력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이고, 이는 기존 산업 생태계의 변화,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핵심요소가 될 것이다. 현 시장 플레이어들의 이야기를 간략히 요약해보고자 한다. 1. 야놀자 - O2O스타트업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한국형 협업 생태계 강화 방안 - 혜택과 기술간의 격차를 줄여 고객가치 증대 - B2C / O2O / B2B 간의 서비스 - O2O: 지속가능한 사업모델, 플랫폼 사업자와 협업 기반으로 서비스를 고도화, 분야별 인재들이 모이고 경력을 쌓아갈 수 있는..
+ 분석하기/IT Trend
2016. 11. 29.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