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경영전략
- Marketing
- 대인관계
- 브랜드
- 경영전쟁
- 손자
- 광고
- 심리학
- 손무
- 손자병법
- 카메라
- frozensea
- 차가운바다
- research
- cmos00
- 광고조사
- Dslr
- Advertisement
- 올포스트
- ad
- 소비자
- 60d
- communication
- 광고학개론
- 손자병법 활용
- 리서치
-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 olpost
- 매체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16/11/17 (1)
cmos00
Google Marketing Leaders Summit
지난 11월 1일 MCN활용을 통한 마케팅 전략 방안 및 성공 사례라는 주제로 Google과 뷰티 크리에이터 기획사 레페리에서 주관한 Marketing Leaders Summit이 있었다. 특히 인상 깊었던 부분은 MCN 활용 사례와 유투브 채널의 광고 상품에 대한 내용 및 해당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핵심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1. 뷰티 동영상 콘텐츠를 통한 시청자 커뮤니케이션 1) 1인 크리에이터의 강점 - 쇼호스트: 구매 자극, 정보전달 및 설득 - 연예인: 높은 신뢰도와 선호도 (Fandom) - 크리에이터: 쇼호스트와 연예인의 강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위치 +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 가능 - 크리에이터가 생산한 콘텐츠는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 정보전달을 하기에 높은 신뢰도와 (친숙함에서 오는..
+ 분석하기/Marketing
2016. 11. 17. 2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