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브랜드
- 심리학
- Marketing
- research
- 경영전쟁
- 차가운바다
- ad
- 대인관계
- 손자병법 활용
- 올포스트
- 광고조사
- olpost
- frozensea
- 커뮤니케이션
- 광고학개론
- 경영전략
- 광고
- 소비자
- 손자
- 60d
- communication
- 카메라
- 마케팅
- Dslr
- 매체
- 리서치
- cmos00
- 손무
- 손자병법
- Advertisement
Archives
- Today
- Total
cmos00
소비자평가단 소개 본문
728x90
이번에 10주년을 맞이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이번에 소비자평가단 2기를 선발한다고 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평가단은 소비자들이 한국을 대표할 만한 브랜드라고 생각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를 듣는 소비자 모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올해 여름부터 시작된 소비자 평가단은 단순히 평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콘서트, 브랜드 매니저 과정을
위한강의, 브랜드 캠프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니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학생분들이나 일반인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 모두 추천하고 싶네요~^^
저번 1기때 어떠한 활동을 했는 지 어떠한 활동인지 이해하시기 쉬울 듯 합니다.
728x90
'- 추억하기 > 소비자 평가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자 평가단 현장투표 (0) | 2012.01.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