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소비자
- 손무
- 리서치
- 매체
- 심리학
- frozensea
- research
- 올포스트
- 대인관계
- olpost
- 커뮤니케이션
- Dslr
- 마케팅
- communication
- 카메라
- 브랜드
- 60d
- 경영전략
- 차가운바다
- 손자
- 광고조사
- Advertisement
- Marketing
- 광고
- 손자병법
- 경영전쟁
- ad
- cmos00
- 광고학개론
- 손자병법 활용
Archives
- Today
- Total
cmos00
<목적>에 대한 생각 본문
728x90
광고라는 분야를 접하면서 가장 많이 듣고, 가장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이 'So What?' 이다.
그래서 뭐라는 거지? 무엇을 전달하려는 거지?
타인의 제품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심고, 그것을 타인들에게 어필하는 작업...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본다...'For What?'
무엇을 위해 나아가는가?
그래서 뭐라는 거지? 무엇을 전달하려는 거지?
타인의 제품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심고, 그것을 타인들에게 어필하는 작업...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본다...'For What?'
무엇을 위해 나아가는가?
728x90
'+ 생각하기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은 누구인가? (0) | 2011.07.19 |
---|---|
<절망>에 대한 생각 (0) | 2011.06.12 |
<미래>에 대한 생각 (0) | 2011.05.07 |
<자신>에 대한 생각 (0) | 2011.03.23 |
<지知>에 대한 생각 (0) | 2011.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