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frozensea
- 손자병법 활용
- ad
- 경영전쟁
- 대인관계
- 심리학
- 마케팅
- communication
- 커뮤니케이션
- 손자
- 손자병법
- 매체
- Marketing
- 손무
- Advertisement
- 광고학개론
- 브랜드
- cmos00
- 올포스트
- 60d
- 카메라
- 광고
- 광고조사
- olpost
- 리서치
- 소비자
- 차가운바다
- Dslr
- 경영전략
- research
Archives
- Today
- Total
cmos00
<목적>에 대한 생각 본문
728x90
광고라는 분야를 접하면서 가장 많이 듣고, 가장 많이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이 'So What?' 이다.
그래서 뭐라는 거지? 무엇을 전달하려는 거지?
타인의 제품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심고, 그것을 타인들에게 어필하는 작업...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본다...'For What?'
무엇을 위해 나아가는가?
그래서 뭐라는 거지? 무엇을 전달하려는 거지?
타인의 제품에 대해 새로운 가치를 심고, 그것을 타인들에게 어필하는 작업...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본다...'For What?'
무엇을 위해 나아가는가?
728x90
'+ 생각하기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은 누구인가? (0) | 2011.07.19 |
---|---|
<절망>에 대한 생각 (0) | 2011.06.12 |
<미래>에 대한 생각 (0) | 2011.05.07 |
<자신>에 대한 생각 (0) | 2011.03.23 |
<지知>에 대한 생각 (0) | 2011.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