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Marketing
- 60d
- 손자병법
- 경영전략
- Advertisement
- communication
- 광고조사
- research
- 마케팅
- 차가운바다
- 브랜드
- 손자병법 활용
- frozensea
- Dslr
- 손무
- ad
- 올포스트
- 커뮤니케이션
- 경영전쟁
- 소비자
- 광고학개론
- 심리학
- 광고
- 대인관계
- 리서치
- cmos00
- olpost
- 매체
- 손자
- 카메라
- Today
- Total
cmos00
안드로이드 런처 분석_2015년 10월 기준 본문
|
서 비 스 특 징 |
차 별 점 |
+ 타 런처 서비스 대비 제스처 설정 부분이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Customizing 측면에서 강점을 지님 + 카드홈을 통해 한 플랫폼 영역 안에서 콘텐츠와 위젯 기능
소비가 편리하도록 구성해놓았으며 사용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제공 + 사용자가 설정한 검색기준에 맞춰 전방위 검색
기능을 통해 편의성 극대화 |
+ 카드홈을 통해 한 플랫폼 영역 안에서 콘텐츠와 여러 기능을 편리하게 소비할 수 있음 |
|
|
+ 직관적인 UI를 통해 테마 설정 변경이 편리하게 되어있음 + 타 런처 대비 월등하게 많은 테마 수를 자랑
+ 글꼴 변경이 가능하며 타사 대비 월등하게 많은 글꼴 제공 + 스티커라는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아이콘 생성이 가능하며, 특히 라인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있어서 라인 이모티콘을 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큰 강점으로 작용 |
+ 타 런처보다 많은 수의 테마와 글꼴을 제공 + 스티커 기능은 라인 유저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도돌런처 만의 특징 |
|
+ 타 런처 대비 상당히 Unique한 테마가
많음 (iPhone테마, 허니버터칩테마 등) + 여러 개의 테마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테마 설정에서 설정 컨트롤 영역 외 불필요한 공간을 활용하여 런처플래닛의 카드홈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노출 + 테마적용 시 로딩이 긴 점은 단점 |
+ 개성있고 Unique한 테마가 많고, 여러
테마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은 큰 강점 |
|
+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 가능한 부분들이 많아 카카오 서비스 사용자에게 있어서 사용 편의성이 높음 + 버즈런처의 위젯과 호환 가능하여 원하는 위젯을 불러와서 사용할 수 있는 있음 + 자주 사용하는 앱을 홈화면 내 별도
버튼으로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임 |
+ 카카오의 서비스와 연계성을 높여 편리한 UX환경 제공 |
|
+ 런처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앱 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앱 설치 삭제 및 관리가 가능함 + 개성 많은 테마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설정
시 강력한 Preview기능 제공 + 화면전환 기능에 있어서 타 런처 대비 강력한 기능을 제공 + 무료 테마의 경우 설치 및 변경 시 각종 광고가 노출되어 사용자에게 있어서 심한 거부감을 만들 소지가 있음 (프리미엄 기능은 유료로 판매) |
+ 개성있는 테마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화면 전환 effect는 가장 강력함 + 편리하게 테마 변경이 가능하도록 강력한 Preview 기능 제공 |
'+ 분석하기 >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3가지가 빠진 Looks (0) | 2016.11.02 |
---|---|
런처플래닛 분석_2015년 10월 기준 (0) | 2016.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