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카메라
- 손무
- 소비자
- cmos00
- research
- 심리학
- 손자병법
- 60d
- 올포스트
- 커뮤니케이션
- communication
- Dslr
- 광고조사
- 손자병법 활용
- 리서치
- Marketing
- 손자
- 마케팅
- 광고
- 경영전쟁
- 광고학개론
- 매체
- frozensea
- olpost
- Advertisement
- 경영전략
- 차가운바다
- 브랜드
- ad
- 대인관계
Archives
- Today
- Total
cmos00
Chapter.5 광고조사의 일반적 과정 본문
728x90
1. 문제의 발생 및 탐색적 조사
2. 조사 계획 수립
3. 측정도구 작성
4. 자료의 수집
5. 자료의 정리 및 분석
6. 조사 보고서 작성 및 활용
2. 조사 계획 수립
3. 측정도구 작성
4. 자료의 수집
5. 자료의 정리 및 분석
6. 조사 보고서 작성 및 활용
728x90
'+ 정리하기 > 광조조사연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7 조사 대상자 선정 및 표집 (0) | 2011.10.18 |
---|---|
Chapter.6 탐색적 조사의 실시 (0) | 2011.10.03 |
Chapter.4 광고조사의 종류 (0) | 2011.09.29 |
Chapter.3 조사에 대한 일반적 이해 (0) | 2011.09.28 |
Chapter.1 광고조사의 의의 (2) | 2011.09.17 |